만족해여
살빠지는 건 모르겠고 .. 음 일단 포만감은 드니 양심에 안 찔리는 것 같아여 점심에는 밥을 거의 안 먹고 아침 저녁 이거 챙겨먹고 했는데 배는 좀 들어간듯 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