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으로 딱이예요!
아침로 항상 회사에서 매일두유 99.98과 먹는데 든든할 뿐만아니라 달달해서 기분도 좋아요!
커피대신 아침밥으로 챙겨먹으니 건강에도 물론 좋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