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네요~
사실 곤약밥이라 기대는 크게 안했는데 씹는 맛이 너무 좋아요.
다음에 세일하면 꼭 재구매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