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단백질바라 맛은 사실 기대 안했는데 맛있네요. 아직 화이트랑 녹차밖에 안먹어봤지만, 평소 좋아하는 녹차라 기대했는데 오히려 화이트가 더 담백하고 좋았어요. 다른 맛도 기대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