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요
안타깝게 더 좋은 세일 기간을
간발의 차로 놓쳤는데
맛을 보니 더 아쉬움이ㅎㅎㅎ
좀 짜다는 것에 동의를 하지만
생각보다 식감은 부드럽고 괜찮네요
고구마맛은 고구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