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다이어트 정체기인가요 ?!
허이짜으아
지금 다이어트 12일째인 한 다이어터 입니다 ! 일주일동안은 몸무게가 쑥 잘 내려가더니 월요일부터 체중에 변화가 없어요 눈으로 봤을 땐 살이 많이 빠진거 같은데 숫자는 줄어들지가 않아요 ㅜㅜㅜ 이게 정체기 인가요 ?? 보통 정체기 기간은 얼마정도 인가요 ?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눈으로 봤을때 빠진게 보이시면 체중계보다 인바디 할 수 있으시면 인바디 해보세요!전 체중계에 나오는 몸무게 그대로인데 왜 안빠지지 하다가 인바디 생각하고 정체기와도 했더니 한 일주일-이주일정도 지나니까 확은 아니지만 다시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ㅎㅎ
배곱앙 진짜 지금 힘 빠졌었는데 감사해요 ㅜㅜ!
일주일정도 그 몸무게에서 머물거에요 저도 그랬어요 포기하시지마시구 그냥 하던대로 하시면 내려가있을거에요!!!
다이어트 17일차
너무 맛있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눈으로 봤을때 빠진게 보이시면 체중계보다 인바디 할 수 있으시면 인바디 해보세요!
전 체중계에 나오는 몸무게 그대로인데 왜 안빠지지 하다가 인바디 생각하고 정체기와도 했더니 한 일주일-이주일정도 지나니까 확은 아니지만 다시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ㅎㅎ
배곱앙 진짜 지금 힘 빠졌었는데 감사해요 ㅜㅜ!
일주일정도 그 몸무게에서 머물거에요 저도 그랬어요 포기하시지마시구 그냥 하던대로 하시면 내려가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