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맛있어요 !
매운거 땡길때 낙지볶음 먹으면 되고! 닭가슴살 스테이크 아래에 면도 살짝있고 토마토 소스로 되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욤 ㅎㅎ
정인혜 도시락보다 더 맛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닭가슴살 큐브는 조금 별로였는데 카레나 볶은김치 같은게 조금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