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숫가루&분유맛느낌 부담없이 마시긴좋네요
아침저녁대용으로 샀는데... 저녁으로하긴 넘배고파지네여ㅠ 아침으로만 해야겠어요ㅎㅎ
우유가 없어 물에 타마셨는데 우유아니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허기가 금방꺼지긴하지만..그거야 어쩔수없는 식욕이니..ㅎ
간식대용으로 좋은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