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입에는 별로ㅠㅠ
화이트 샀는데 저한테는 별로였어요..
고소하긴 한데 뒷맛이 너무 느끼하다고 해야하나..
그래도 덕분에 막 먹게 되지는 않네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