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만해요!
약간 미숫가루 같은 느낌이고 생각보다 물에 타면 가루입자가 사라지거나 하는 건 아니예요. 먹기전에 한번씩 꼭 저어야합니다아. 지금 먹은지 4일? 정도 됏는데 첨엔 읭스럽던 맛이 지금은 고소하게 느껴져요 ㅋㅋㅋㅋㅋㅋㅋ공복감도 사라지는 기분이고 아직 붓기가 빠진다는 느낌은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어보려구욘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