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오나 했는데
그렇게 기다리던 정기배송ㅎㅎ 매번 주문하기 좀 귀찮았었는데 정기배송생겨서 좋네요 이번에 서비스로 한팩이랑 죽이랑 줘서 굿 샐러드는 진짜 여럿 먹어봤지만 젤 맛있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