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두유 먹고 이겨내야 하는데 고비에요
아침: 계란 2개 야채 샐러드
점심: 새우 샐러드
간식으로 라떼 11시 한잔 3시 한잔
저녁: 두유
학원인데 넘나 배고 프네요
오늘이 2틀차인데 전 과연
31일까지 52에서 51키로가 될수 있을까요 ㅜㅜ
오늘을 잘 넘기는 불굴의 의지가 필요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