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구건조증에 먹어도되는건가요?
눈이 뻑뻑하고 안구건조가 심해서요. 루테인하고 오메가3를 같이 먹으라고 하던데 이약이 두성분이 같이 들어가있는게 맞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해당 제품은 오메가3만 함유된 제품입니다.
루테인은 따로 섭취해주셔야 하세요~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