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jj복근, pt, 수영


소바는 메밀면대신 곤약면을 넣었어요😀
.
날씨가 너무 덥네요ㅜ
pt하면서 땀을 너무 흘려서 그런지
기운이 없어서 오후운동은 따로 못했어요ㅜ
.
.
오늘도 고생 많으셨고
주말에 폭식 안하게 조심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오전에 한 운동량이 어마어마하신걸요?! 곤약면을 한번도 먹어본적이없는데 맛이 궁금하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