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빠르고 제품 좋아요
얼마전 카페에서 먹어보고 알게된 아몬드유~
집에서 해먹어 봐야겠다~~ 했는데 참 좋아요.
이거 정말 별미에요. 과일이나 곡물, 견과류를 넣어서 먹어도 아주 굿이네요. 배송도 참 빠르고요. 많이 파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