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하니 맛있어요.
세가지 중에 체리석류랑 자몽해피 먹어봤는데 달달하니 맛있어요. 덕분에 물도 많이 마시게 되고 화장실도 자주 갑니다. 레몬라임까지 다 먹게되면 재구매하려구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