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 가슴살 맛있게 먹는 방법 추천해주세요!
TY0324
닭 가슴살을 삶아서 샐러드를 만들어서 먹어 봤는데 이제 너무 질려서 못 먹겠더라구요 괜찮은 제품이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추천해주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저는 티몬에 마이닭 사먹었는데 맛나고 가격도 착하고 유지도 잘되고있어욤ㅋ
굴소스볶음밥or카레볶음밥 코코넛오일+물로 볶아먹거나 통밀식빵 샌드위치해먹거나 귀찮을땐 그냥 집에있는 야채반찬 곁들여먹어요 상추쌈싸먹기도하구요 갠적으로 볶음밥 강추!
닭가슴살 삶아서 삶은계란이랑 같이 갈아서 고구마랑 섞어 주먹밥처럼 뭉쳐먹으면 맛나요
아침으로 감자 반개랑 우유 한 컵 어떤가요?
제 생에 복근이 있어본적이 없어서 궁금합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티몬에 마이닭 사먹었는데 맛나고 가격도 착하고 유지도 잘되고있어욤ㅋ
굴소스볶음밥or카레볶음밥 코코넛오일+물로 볶아먹거나 통밀식빵 샌드위치해먹거나 귀찮을땐 그냥 집에있는 야채반찬 곁들여먹어요 상추쌈싸먹기도하구요 갠적으로 볶음밥 강추!
닭가슴살 삶아서 삶은계란이랑 같이 갈아서 고구마랑 섞어 주먹밥처럼 뭉쳐먹으면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