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은 괜춘한것 같아요
편하긴 진짜 편해요
짜장은 소스가 참 맛있어요 근데 제가 음식 질감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그런지...우묵가사리 같아가지고 약간 그래요ㅠ
비빔은 살짝 매워서 좋은데 면이 제가 싫어하는 질감이예요ㅠ 짜장이랑 또다른 질감인듯. 오늘 먹으면서 못씹겠어서 걍 삼켰어요ㅠ
짜장은 좀 낫긴해요 소스가 굿
그래도 다이어트 음식중에는 최고의 퀄리티인것 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