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합니다!!
평소에 다신샵에서 많은 다이어트 식품을 구매해먹는데, 곤약이면도 너무너무 만족한 식품이였습니다ㅠㅠ!
김가루 후레이크도 너무 좋았고 소스맛도 그냥 비빔면 맛이고.. 진짜 최고였어요.. 체험단 신청해봅니다!! 꼭 되서 좋은 기회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