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난라브 백숙두번은 별로에요..ㅎ
55옷을위하여 어젠 오전에 탄산수로 배채우면서 버텼는데 , 오늘은 아침을 먹어서 든든하네요ㅎ.ㅎ
ㅜㅜ백숙 크~
아침에 뭐라도 넣어 놓으면 점심까지 버틸수 있죠! 고생하셨어요!
비밀 댓글 입니다.
리즈는아직 오늘 다이어트시작하고 처음으로 계란두개 , 우유한잔 하고 출근했네요ㅎㅎ
점심 저녁 삼계탕 ㅠㅠ
아침을 챙겨드시면 가벼유 하루가 될수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