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다이어트를 하겠습니다~!
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한조각,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싶어서 한숟갈,
달달주스가 너무 먹고싶어서 종이컵에 한잔..
이렇게 점심과 저녁 사이에 군것질을 했는데
이런 아이스크림이 있다니 정말 서프라이즈합니다!!!
배도 부를 것 같고 칼로리도 낮은 간식이라니....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제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