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맛이지만 속이 더부륵하지 않아요!
배달오자마자 1주일 되기도 전에 다먹어버렸네요. 출출할때 하나씩 꺼내먹기도 좋아요.
다이제맛이지만 일반과자를 먹고난 후에 더부룩하고 부대끼는 느낌이없는게 제일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