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요
처음 열었을 때는 양이 적어보였는데 컵이 커서 그랬나봐요.
먹어보니 딱 적당하네요.
맛도 괜찮고~
가장 좋은 점은 편하다는 거!! 완전 좋아요.
담에 또 구매할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