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밥 안적어요
일단 참치오믈렛 먹어봤는데
짭짤고소하고 맛나요
나물밥은 원래 안좋아해서ㅎㅎ..
밥 두숟갈이면 끝난대서 걱정했는데
안적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