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하고와서 하나씩 먹으면 좋아요
헬스하고 나서 단백질을 보충해줘야 근육이 붙는다고 해서 운동끝나고 매번 먹고있는데 실온보관 가능에 맛도 괜찮아서 좋아요 다음번에는 다 섞어서 사보든가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