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정말로 맛있어요
더워도 칼로리 걱정때문에 아이스크림 못먹었는데
이정도 맛에 이 칼로리라니!!
원래도 단거 별로 안좋아해서 살짝 덜단맛이 제입에 맞아요
다만 녹차는 녹차향이 좀 약한것 같아 아쉽지만 맛내려면 칼로리가 더 올라가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