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두달째...
매일 같은 음식...질려가고 있습니다
직장인이라 운동이 끝나면 밤 11시..
배고픔으로 몸무림치면 잠을 청합니다
식사대용..바쁜아침 .. 운동후 먹으면 여러가지로 좋은 제품일꺼 같아..체험신청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