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사과 맛이 무난한 것 같아요
4가지맛인가 먹어봤는데 풋사과맛이 제일 무난한것 같아요 제 생각엔. 그냥 누구나 아는 사과주스맛..? 입니당 배불리는 간식 좀 줄이기 위해서 꾸준히 먹게 되는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