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운동 하루식단
하루 식단 도시락 싸가지고 다녀요 아침은 닭가슴살이랑
샐러드 사과반개 먹었어요~~공복 유산소 운동 하고왔어요
우리집 강아지 테디에요 주말에 이쁘게 미용하고왔어요
먹울꺼 달라고 쳐다보고 있는중이래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먹어봤던그맛!! 즐거운 하루보내셨나요?남은 저녁 시간도 잘보내세요^^
이뻐라 이름두 잘어울려요
인형이다 인형
막주고싶다요
도시락 싸구 열운두하고
최고입니다
오늘두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