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너무적어요 너무 심하게 적음
이 도시락 칼로리가 낮은거는 그냥 양이 적어서에요????
특히 밥 정말...양이 이게 뭔가요
바닥에 얇게 깔려있고
정말 양이 심하게 적어서 삼김 하나보다 양 적은것같은데? 밥만 놓고 따지면
먹고나도 계속 배고프고
가성비 완전 비추
재구매의사 완전 없음
다신샵에서
산것중 제일 별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