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째.아침

저는 3일을 넘기기가 젤 힘들어요..
ㅠㅠ
3일만 넘기면 잘 참는데..
다이어트는 많이 해봤지만.
한번도 최선을 다해본적이 없네요.
이번은. 죽을각오로 합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