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괜찮은거 같아요..
이거 진짜 괜찮아요..
맛이 이상하면 어쩌지 또 사놓고 먹지도 않고 버리는거 아닌가 했는데 전혀 거부감 없고 좋습니다..
톡톡 터지는 식감도 좋고요..
조만간 또 구입하려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