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차)올실패56.7


민망스러워 안올릴까 하다가 걍 올려요😅
10째 빵순이가 빵안먹고 잘 지냈는데 남편이 퇴근길에 들고온 빵에 입터졌네요😂😭
월욜부터 다시 빡세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52*포기는없다! 맑은눈^^ 아~~오늘아침 공복체중이ㅡㅡ
10일의 다욧이 2일의빵으로 😅
다시오늘 빡세게 달려봅니다😂
아~아깝네요^^
파이팅~!!!
ㅋㅋ 치팅데이 가진걸로 하고 낼부터 다시 열심히하심 되죠~홧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