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수행 ~~
매일다이어트시작
저는 체지방률이 높아요 ㅋㅋㅋ 30프로가 넘습니다 아이고 ~~~눈바디 아침에 찍었어야 했는데 저녁에 찍었어요 점심은 고소한 칼국수를 먹었고 저녁은 고구마와 계란 그리고 아몬드브릿지 초코맛 먹었습니다 오늘운동은 스쿼트 8키로 들고 100회 플랭크 60초 2회다이어트댄스와 필라테스 했어요 157cm에 50.3키로 찍었습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내일도 열심히 해보자구요
꽁조아 요요 올까봐서 하기 싫은디 억지로 해요 ㅎㅎㅎ 먹는걸 줄이면 좋은디 먹던가닥이 있어서 줄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운동으로 ㅜ.ㅜ
매일매일리즈경신 사먹었거든요 그랬더니 달더라구요 두유넣었나 싶은맛 ~~ㅎㅎㅎ 콩은 단백질이잖아 ~~이럼서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ㅎ
비밀 댓글 입니다.
콩국수 넘나 맛났겠어요~~저드 낼 식단에 추가하려구요ㅎㅎ
6/5 보고
6/4 보고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내일도 열심히 해보자구요
꽁조아 요요 올까봐서 하기 싫은디 억지로 해요 ㅎㅎㅎ 먹는걸 줄이면 좋은디 먹던가닥이 있어서 줄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운동으로 ㅜ.ㅜ
매일매일리즈경신 사먹었거든요 그랬더니 달더라구요 두유넣었나 싶은맛 ~~ㅎㅎㅎ 콩은 단백질이잖아 ~~이럼서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ㅎ
비밀 댓글 입니다.
콩국수 넘나 맛났겠어요~~저드 낼 식단에 추가하려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