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보고
42키로그날까지
6월4일 오전7시 눈바디~47.6아침은 아메리카노(운동하며 마셨어요)점심은 다욧도시락 1/2에 새송이버섯,청양고추 추가저녁은 두부 하이라이스(밥은 1/2)간식은 곤약젤리 사과맛^^오늘은 스피닝40분,필라테스50분,등산1시간반빡센 하루 보냈답니다내일도 아자아자*^^* 이번주는 좀 덜먹고 운동하려고 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와~ 운동 많이 하셨네요~ 에공 저는 많이 반성해야겠어요
매일매일리즈경신 빠샤ㅋㅋ 넵 이번주 1키로 감량 목표입니당ㅎㅎ
꽁조아 아니에요 조아님도 열심히 하시는거 다알아용^^
매일다이어트시작 ㅎ 술생각도 안나서 벌써 누웠어요^^ 뿌듯뿌듯ㅎ
오호 ~~~ 정말 빡센 하루 보내셨어요. 피곤해서 푹 주무시겠는걸요 ~~^^
다들 운동 마니 하시네염.. 흑..반성합니다..
빠샤~~!!!!!진짜 빡세게 보내셨네요ㅎ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와~ 운동 많이 하셨네요~ 에공 저는 많이 반성해야겠어요
매일매일리즈경신 빠샤ㅋㅋ 넵 이번주 1키로 감량 목표입니당ㅎㅎ
꽁조아 아니에요 조아님도 열심히 하시는거 다알아용^^
매일다이어트시작 ㅎ 술생각도 안나서 벌써 누웠어요^^ 뿌듯뿌듯ㅎ
오호 ~~~ 정말 빡센 하루 보내셨어요. 피곤해서 푹 주무시겠는걸요 ~~^^
다들 운동 마니 하시네염.. 흑..반성합니다..
빠샤~~!!!!!진짜 빡세게 보내셨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