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드디어시작했습니다
169에 59킬로 지방형몸뚱이라 어깨도 넓고 실제로는 더 살쪄보입니다 오늘부터 식단관리와 강하나 스트레칭으로 관리하려합니다 딱한달동안 3킬로라도 뺄수있도록 화잇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