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봐주세요!
Chloeyoo
인바디 처음해보는데 근육이 부족한 건 알겠는데 그냥 운동하면 될까요...???체지방은 부족 뜨는데 좋은 건가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Chloeyoo 같이 성공해봐요💙
45or46 헤헤,,, 실상은 지방덩어리지만 운동 열심히 해보겠습니다-😉감사해욧!!!
Chloeyoo 우와... 운동하시면서 골격근량 늘리시면 될것 같아요ㅎㅎ 체지방량도 엄청 부족한것두 아니구ㅎㅎ 부러워요🙌🏻
45or46 키 167cm요!!
키가 어떻게 되세요?!
다이어트 끝나자마자 여행 ㅠㅠ
뱃살.. 수술 해야하나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hloeyoo 같이 성공해봐요💙
45or46 헤헤,,, 실상은 지방덩어리지만 운동 열심히 해보겠습니다-😉감사해욧!!!
Chloeyoo 우와... 운동하시면서 골격근량 늘리시면 될것 같아요ㅎㅎ 체지방량도 엄청 부족한것두 아니구ㅎㅎ 부러워요🙌🏻
45or46 키 167cm요!!
키가 어떻게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