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려용
안녕하세요 23살 여자에요~ 70에서 58로 12키로 감량햇는데 아직 뱃살과 허벅지살 많네요ㅠㅠ 복부 타파 하고싶습니다!!! 그러려면 식이를 독하게 해야하는거같아요 매일 일기 여기에 쓰면서 다른분들께도 자극받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