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과제하느라 밤 새는 중이에요...박카스가 40칼로리나 하네요...?ㅋㅋㅋㅋ큐ㅜㅜㅠ오늘 동아리 회식도 있는데 괜찮으려나 모르겠네요!! 식단조절 응원해주세여ㅠㅜ 모두들 힘내세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힘내세요!!!!💪💪
흐엉 과제힘내세요...회식도 잘 넘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