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합니다!!!
여고생입니다 살이 많이쪄서 놀림도 받고 저의 진로에도 문제가 생겨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ㅠㅠ 현미찰바도 먹으면서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고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