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하러가야하는데ㅜㅜ
다이어트 시작한지 이제8일 돼가요
주말은 헬스장이 쉬어서 집에서 간단한 스트레칭만 했는데
온몸이 너무 쑤셔서 운동하면 낫겠지 하고 가기전 열을 재보니깐 37.8도네요ㅜㅜ
운동하러 가도 될까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쉬세요... 그러다 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