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한끼카카오 체험 가즈~~~~아~~~~

4월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운동 1시간 + 식이요법을 하며 현재 1kg 감량했습니다.
회사생활로 식이요법 병행이 어려워 좌절하고 좌절하던중
단백한끼 체험단 모집 공고를 보게되었습니다.
든든히 속을 채우며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체중감량에 대해 도움이 될것이라 강한확신이들면서
꼭 체함하고 싶습니다.
저의 감량에 도움이 될 단백한끼 간절히 원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