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일차
점심: 곤약잡곡밥+느타리버섯+두부스테이크+ 샐러드(오리엔탈드레싱) +올리브김1봉지
두부스테이크 으깨서 볶음밥 해서 김 싸서 먹었어요 ㅋㅋㅋ 샐러드는 400그람짜리 대용량 사왔기 때문에 자주 먹어야 해요 ㅋㅋ
오후간식: 호두10g + 두유라떼
오늘간식은 호두! ㅎㅎ 집에 굴러다니던 호두 몇 개 안남아서 다 먹고 새로 사온 호두 뜯으려고요 ㅋㅋㅋㅋ
저녁: 황태곰탕 + 곤약잡곡밥 +닭안심채소볶음
롯데슈퍼에서 사온 간편식으로 ㅎㅎ 맛있어요~ 건더기도 많고 ㅋㅋ
저녁간식: 양파즙
🍏오늘 운동은 사이클- 땅끄부부 부위별 운동 - 유산소 루틴 후 새로 산 폼롤러로 이곳 저곳 풀어 줄 예정입니다!
❣️저번 주 대비 2.4키로 감량했어요!
맨 첫 주 제외하고 이렇게 많이 빠진 거 처음...
저번 주엔 생리, 몸걱정 때문에 입맛 좀 없어가지고 덜 먹은 탓도 있는 것 같아요
😞낼 병원가서 피검사 하고 오려구 해요 ㅠㅠ
(´•_•')...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모태둥둥이네 감사해요💙
아이고.. 좋은 결과이길 기도해요ㅠㅠ
모태둥둥이 몸이 안좋은게 느껴져서 소변이랑 피검사 하고왔어요ㅜㅜ 일단 운동할 때 물 많이 마시라고 하시더라구요..! 피검사는 아직 결과 안나왔구요ㅜㅜ
아니아니 피검사는 왜요!ㅠㅠㅠ
오늘 피검사 잘다녀오셨으려나 좋은결과있을꺼에요😚
애플러버 오옷 맛있어요 추천추천👍👍❤
키뚠뚠 ㅋㅋ담에 한번 주문해보세용!! 저는 오늘 마켓컬리 가입한 기념으로? 거기서 브라운라이스소울 팔길래 샀어요! 기대기대❤️
애플러버 대박대박 안그래도 저 오늘 롯데슈퍼에서 주문했는데 저거 같이살걸 그랬나봐요😭...
키뚠뚠 맛있어요!! 요게 소고기 들어간 국보다 단백질도 더 많드라고요! ㅎㅎ
피코크꺼도 맛있었는데 롯데슈퍼꺼가 콩나물도 들어있어서 더 시원한 맛이 나요 ㅎㅎ
우왓 두부스테이크로 볶음밥을❤ 센스쟁이십니다!! 황태곰탕 어때요? 먹어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