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지난번에 두통 구입해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그래서 또 시켰어요.
다른것보다도 통밀빵에 발라서 먹으니 빵이 더 맛있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