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0일식단,운동🐯
시나몬카푸치노
오늘은 너~~~무 몸이 힘들어서...스피닝 안갔어요ᆢ좀 쉴려구요~제가 집순인데 모처럼 집에만 있으니 너무 좋으네요ㅋㅋ아침,저녁으로 날이 추워요ㅠㅠ다들 감기조심💓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와~~곧 목표 달성 하시겠어요~~~^^
오 인바디. 좋은결과있으실듯^^
딸꽁뜰꽁 ㅎㅎ너무 기대하면 실망이 클까봐 걱정이네요ㅠㅠ나름 열심한거라 공식적인것이 아니니...담부턴 보름에한번 인바디해봐야겠어요~한달은 너무긴것같기도 하고ㅋㅋ
내일 인바디 하시는날이구나. 그동안 열심히 하셔서 너무 기대되요^^
갤아 ㅎㅎ오늘은 거의 운동안한건데ㅋㅋ스피닝도 안타고ㅋ낼 인바디!!!
오늘 더 열심히 하신듯ㅎ낼이 그날인가요!
5월 10일 목요일 하루식단🍌
30일 플랭크 4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와~~곧 목표 달성 하시겠어요~~~^^
오 인바디. 좋은결과있으실듯^^
딸꽁뜰꽁 ㅎㅎ
너무 기대하면 실망이 클까봐 걱정이네요ㅠㅠ
나름 열심한거라 공식적인것이 아니니...
담부턴 보름에한번 인바디해봐야겠어요~
한달은 너무긴것같기도 하고ㅋㅋ
내일 인바디 하시는날이구나. 그동안 열심히 하셔서 너무 기대되요^^
갤아 ㅎㅎ
오늘은 거의 운동안한건데ㅋㅋ
스피닝도 안타고ㅋ
낼 인바디!!!
오늘 더 열심히 하신듯ㅎ낼이 그날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