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
두유에 말아 살짝 불려서 견과류 과일 올려먹으니 한끼식사로 딱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입맛없을때 아껴먹는답니다ㅋㅋ
다이어트 기간에는 변비때문에 고생인데 오트밀 먹는날은 배변훈련이 잘되는지 시원하게 볼수 있어 기분까지 상쾌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