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빵 100%가 아니라 80%만 통밀이네요.
강력분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결국 100% 통밀이 아니라는거 ㅠㅠ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성분표 보다보니 그렇더라구요.
결국 조금이긴해도 정제된 하얀밀가루를 먹게 되는거잖아요.
저는 거칠더라도 100% 를 원했는데요ㅜㅠ
그래도 맛있으니 위안 삼으렵니다
애들도 맛있다고 잘먹어요.
제가 먹으려고 산거지만 애들도 잘먹으니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