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먹는 고구마 쪼온마앗~
고구마 챙겨먹긴 귀찮고!!! 역시 돈만 있으면 다 사먹으면 되는데요 그쵸...
어떤건 쫀쫀하고 어떤건 좀 딱딱하고 그래요
그래도 간단하게 챙겨먹을 수 있어서 좋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