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고 저지방우유
밤 9시~10시 반까지 운동하는데요, 보통 12시 전에 잠들어요 그래서 뭔갈 먹기가 찜찜한데 저지방우유 100미리정도 데워서 먹는거 괜찮을까요? 아니면 아예 아무것도 먹지말고 자는게 나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서울우유에서 고단백 저지방우유 나오던데
100미리면 55칼로리 탄5단5.5지1.5 일거에요
200미리 드셔도 될거 같은데, 가까운데서 구할수 있으면 드셔보세요
8월까지컷팅 넵 감사합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