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식빵은 아직 먹어보질 못했고 옥수수랑 카카오 먹었는데 맛있어요
통밀이라 식감도 기대 안했는데 은근 촉촉하고 맛있어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해야겠어요 ㅎ
빵순이라 다이어트 하기 힘들었는데 너무 좋아요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